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경제, 재태크/블로그, 돈 벌 수 있나?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경우 3가지 선택지

by reve_vrl 2023. 12. 6.

아직까지는 나는 광고 개재 제한을 경험한 일이 적다

저번에 티스토리 전체 광고 제한일때 빼곤 없다.

앞으로 그런 일이 안생긴다는 보장이 없어서

광고 게재 제한인 경우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경우 3가지 선택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경우 3가지 선택지

 

 

광고 게재 제한인 경우

 

이 경우 애드센스에 가입된 구글 아이디로 메일이 온다.

광고 게재가 제한이 되었다고 그때부터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광고 게재가 제한된다.

 

 

이때 선택할 수 있는법은 3가지이다.

 

1. 기다린다.

 

45일 후에 풀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45일을 기다린다.

 

 

 

 

2. 이의 제기를 한다.

애널리틱스 등을 통해 블로그에 문제가 없음을 표명한다.

여러 통계자료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3. 유효 트래픽 수를 늘린다.

블로그가 활성화되었고 광고 표시 안하면 구글이 손해일껄? 

이런 느낌으로 블로그에 방문자 수 등을 높이는 것이다.

양질의 게시물을 꾸준히 올려서 블로그의 질적인 측면을 높인다.

이 역시 기다리는 거지만 

블로그 콘텐츠 향상 및 이의 제기를 같이 한다면 빠르게 풀릴 수 있다.

 

 

 

 

광고 게재 제한이 되지 않는 것이 좋으나

혹시 모르니까 조사한 광고 게재 제한 시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였다.

 

 

 

 

 

결론적으론

 

양질의 콘텐츠로 방문자 수를 늘리자 가 가장 좋은 방법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