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경제, 재태크/블로그, 돈 벌 수 있나?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 + 구글

by reve_vrl 2023. 9. 9.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 + 구글

 

티스토리 검색이 점점 안된다. 

물론 내가 키워드나 콘텐츠 내용이 그렇게 좋지 못해서 그럴 수도 있으나 그래도 너무 안되서 블로그 검색을 했는데 다음은 아예 나타나지를 않았다. ㅠㅠ

그래서 찾아본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구글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1. 구글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1. 구글 콘솔에 접속한다.

 

2. 색인 생성 - 페이지를 누른다.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3.  페이지 색인 생성에서 제출된 모든 페이지를누른다. 

그러면 색인이 생성되지 않은 페이지가 표시된다. 

나는 88 있고 이유가 3개라고 뜬다.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4. 화면을 내리면 안되는 이유 3개가 있고 그것을 누르면 각각의 URL이 뜬다.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5. 나는 현재 색인이 생성되지 않았던 이유를 눌렀고 그에 따른 URL이 모여 있다.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6. 한 URL를 누르면 옆 메뉴에 URL 검사가 뜨고 이를 선택한다.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7. URL 검색를 완료하면  위의 화면이 뜨는 색인 생성 요청을 한다.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티스토리 검색 누락 해결방법

8. 색인 생성 요청이 되면 요청되었다고 뜬다.

 

 

시간이 지나면 색인이 생성되어 검색이 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그 전까지 그렇게 신경쓰면서 쓰지 않아서

우선 색인이 없는 것부터 생성하고 다른 것도 천천히 확인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