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경제, 재태크/블로그, 돈 벌 수 있나?

다음 애드핏 신청하기

by reve_vrl 2018. 9. 21.

다음 애드핏 신청하기

 

 

1. 다음 애드핏

 

이게 도대체 무엇인가

 

제휴 마케팅 조사하다가 티스토리는 다음 애드핏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무엇인가

 

뭔가 

 

궁금해서 찾아봤다.

 

다음 애드핏

 

 

이 부분 역시 제휴 마케팅으로 다음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것이라고 한다!!!!

 

 

 

2. 가입

 

 

그래서 한번 써볼려고 가입해봤다. 

 

조사하니 정보도 부족해서 참으로 힘들었다. 그래도 다들 친절하게 적어 놓아서 편했다. 

 

다음 애드핏 홈페이지에선 좀 찾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가입했다.

 

가입하면서 헷갈린 부분이 난 사업가도 아니고 개인 사업가도 아니어서 가입 시 나오는 회사명 및 주소 부분이었다.

 

회사명

 

주소

 

어떻게 입력할 것인가

 

엄청 고민하다가 그냥 내 블로그 이름 넣고 진짜 집주소 넣었다.

 

하하

 

모르겠다.

 

이미지는 없다. (개인 정보고 내가 너무 멘붕이 와서 안 찍었다.)

 

 

 

 

 

3. 광고 넣기

 

광고넣기도 어려웠다.

 

다른 블로그를 보고 넣었다.

 

그 부분을 쓰는 방법을 적겠다. 아니면, 내가 기억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

 

 

다음 애드핏

 

 

가입 후 들어가면 홈, 광고관리, 보고서, 계정, 적립금이 있다. 

 

그 중 광고관리를 누르고 새 매체를 누른다.

 

이름과 아이디가 뜨고 새로운 폴더를 만들라고 한다.

 

거기에 난 블로그 이름을 적었다.

 

 

 

 

 

 

다음 애드핏

 

 

 

 

이후 이런 화면이 뜬다. 매체명, 매체 유형, 매체 고유값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 매체 고유값은 블로그 주소를 넣었다

그 후 광고 단위 등록한 후 HTML 주소가 나온다. 이 주소를 복사한다. 

 

그리고 블로그 관리 내 플러그인 중 다음 애드핏 PC 또는 모바일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다음 애드핏

 

 

 

이 화면이다. 광고 없음을 누르면 입력창이 뜨지 않지만, 광고를 누르면 입력창이 뜬다. 그 부분에 붙여넣기 하면 끝이다.

 

 

 

 

 

4. 완료

 

 

이제 광고가 뜰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뜬다. 

 

 

이것도 승인이 필요하다고 한다.

 

 

오늘 가입한 나는 음 모르겠다.

 

 

언제 승인이 될려나 아마 회사랑 주소 떄문에 안되지 않을까? 다들 어떻게 이 부분을 채웠는지 너무 궁금하다.

 

 

아직도 회사랑 주소가 걸린다.

 

 

다음 애드핏

 

 

 

심사대기다.

 

 

 

 

참고 자료 https://flypp.tistory.com/38

 

위의 사이트가 훨씬 잘되어 있다. 나도 이거 보고 했다. html에 넣는 건 못했지만, 

 

 

 

 

 

 

후기

 

 

사실 떨어졌다

 콘텐츠 부족으로 ㅠㅠㅠㅠㅠ

 

다음에 다시 넣어봐야지  18.1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