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경제, 재태크/국가정책!

내가 받을 국자보조금 한번에 확인가능한 서비스! 등장할 것이다!

by reve_vrl 2021. 2. 25.

www.korea.kr/news/policyNewsView.do?newsId=148884296

 

내가 받을 국가보조금 ‘보조금24’로 한눈에 확인한다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정부24에 접속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보조금24 서비스가 정식 개통을 앞두고 시범 운영을 실시한다. 행정안전부는 24일부터 4월 말까지 대구 동구, 인천 연수

www.korea.kr

 

 

신난다.

 

매번 국가보조금에 대해서 

검색해보고

 

컴퓨터가 익숙치 않는 

부모님꺼랑 할머니꺼까지 하느라

시간이 진짜 많이 들었는데

 

www.gov.kr/portal/main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정부 24를 통하여 운영할 것이라 전해진다.

 

 

지금 당장 운영하는 건 아니고

 

시범운영을 한 다음에 정식서비스로 운영된다고 한다.

 

 

4월부터 정식으로 운영된다고 하니 

 

그때까지 기다리면 될 듯

 

 

밀려도 좋으니 올해 안으로는 꼭 시행되었으면

 

 

더불어서 온라인에서는 정부 24에서 가능하지만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하다고 한다.

 

 

오프라인도 가능하면 더욱 편리할 듯

 

특히나 우리 할머니는 내가 떨어져 살아서

전화로 알려드린다고 해도 답답해 하셨는데 잘 되었다

 

 

 

정리

 

현재는 시범운행중

정식 운행은 4월 예상

 

온라인은 정부 24 사이트

오프라인도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