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준비중_이직준비중

2022 결산

by reve_vrl 2022. 12. 31.

 

1.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5만원 

이걸로 집에 에어컨 커버를 구매했다.

 

2. 구글 애드센스 수익 17만원

10만원으로 ebs 정기구독(잡지)를 했다

7만원으로 친구들 생일선물을 줬다.

 

3. 정보처리기사 필기 합격

실기는 합격못했으나 필기라도...

 

4. 공무원 시험 점수

공무원 시험도 봤다. 점수는 내가 예상한 것보다는 잘 나왔으나 하나만 더 맞았다면 합격이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합격한 사람 중에 내가 아는 분이 있었는데 그분과 내가 점수가 한문제 정도 차이가 났다.

 

5. 도전 이력서

이력서를 썼으나 탈락한다.

어휴.. 

 

 

2023 목표

 

독립하고 싶다 

자유, 여행 원하지만

지금 급한건! 돈!

 

돈을 벌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