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경제, 재태크/이모티콘 도전!

[도전 이모티콘] OGQ 마켓 이모티콘 승인!

by reve_vrl 2021. 1. 21.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아직 도전도 못해봤구..

대신에 OGQ 마켓 도전 중인데!

 

3번째로 도전한 이모티콘이 통과됨!

 

 

다른 사람들의 이모티콘에 비하면

투박한 이모티콘이지만

통과됨에 따라 너무 기쁘다

 

내 나름대로 통과된 기준을 생각해보면

 

1. 캐릭터

 

맨 처음에 올린 것은 아무런 설정이 없었다.

현재 통과된 것은 딱 한개라도 설정이 있었다.

 

 

2. 표현

 

블로그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제시한 첫번째 콘텐츠는

다른 사람들이랑 별 다른 차이가 없었다.

현재 통과된 것은 큰 차이는 없어도 캐릭터적으로 설정이 1개라도 있어서

조금이라도 다른 느낌이 난다.

 

 

3. 긍정적인 표현

 

첫번째 이모티콘은 감정보다는 글자에 초점에 맞쳐진 것이었고

긍정적인 멘트보다는 부정적이고 중립적인 멘트가 많았는데

통과된 것은 긍정적인 감정표현이 많다.

멘트도 없고

 

 

우선 내가 생각하기엔 이런 느낌

내 그림도 통과가 될 수 있구나 싶어서 너무 좋았다.

 

다만 수익적인 부분은 다른 것 같다.

 

이걸 이용자분들이 구매해줘야 하는데

현재 내 이모티콘은 너무 투박해서

구매를 많이 안할 것 같은...

 

다음은 통과도 되고 수익도 높일 수 있는 이모티콘!을 고민해보자!

 

통과되어서 너무 기쁘고

나도 할 수 있구나 싶다!!

 

 

나중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도전해야지!

 

naver.me/FXZpeI5k

 

멍멍이 이모티콘 : reve - 네이버 OGQ마켓

댕청한 멍멍이로 깜찍하게 꾸며보세요! | 멍멍이 이모티콘 : reve - 네이버 OGQ마켓

ogqmarket.naver.com

 

제 첫 이모티콘입니다

><

 

아 그리고 막상 내꺼 찾아보니까

눈에 안뜨더라

다음에는 눈에 띄는 것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