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페이지에 인쇄하는 방법!
이걸 몰라서 고생하다가, 드디어 알았다
한페이지에 인쇄하는 방법!!!
1. 엑셀 인쇄에 들어간다
(엑셀 맨 위 맨 왼쪽 파일을 누르면 인쇄를 누르는 화면이 뜬다)
2. 페이지 설정을 누른다
3. 페이지설정 - 페이지 - 자동맞춤을 누른다
자동맞춤은 너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
너비 1 높이 1이면 1페이지 안에 모든 걸 넣은 것이고
너비 1 높이 2이면 가로폭은 자동으로 조절하여 한 페이지 안에 세로는 2페이지로 나눠 나온다 (총2장)
너비 2 높이 1이면 가로폭이 2페이지고 세로가 1페이지로 나온다. (총2장)
4. 그리고 인쇄 하면 끝!
(매번 행맞추기 열맞추기로 하다가 자동맞춤 하니까 너무 좋더라 ㅠㅠ)
'궁금증 > 엑셀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총 합계를 구하는 함수 SUM - 기초편 (0) | 2020.12.28 |
---|---|
[엑셀] 함수 AVERAGE 사용하기 - 기초 (0) | 2020.12.27 |
엑셀, 체크 박스 사용하기 (0) | 2020.12.21 |
[엑셀 사용법] 특정 행만 남기고 삭제하기/특정 행만 삭제하기 (3) | 2020.05.17 |
[엑셀 단축키] 셀을 선택한 후 마우스 없이 단축키로 입력하는 방법 (0) | 2020.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