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저장소/웹툰,웹소설 리뷰

[카카오페이지] 나의마녀 /해윤;MAS

reve_vrl 2022. 4. 10. 16:18

 

 

 

 


나의 마녀


 

작품소개

인간은 언제나 합심해서 괴롭힐 누군가를 찾는다.

지나치게 잘나거나 못난이가 바로 그 대상이 되는 법.

너무나 아름다운 탓에 마녀라고 손가락질 받는 소녀 코델리아와

코델리아가 나타난 덕분에 괴롭힘에서 벗어난 외팔이 소년 콜린,

그리고 못되기로는 최고로 마녀 같은 계집애 필리파.

외모는 눈부시게 아름답지만 내면에 상처를 간직한 세 명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영원한 삶을 누리는 마녀.

그러하기에 마녀는 찰나와 같이 짧은 사랑에 집착한다.

순식간에 사라지지만 영원히 기억할 수밖에 없는 마녀의 강렬한 사랑!

 

등장인물

콜린
필라파

코델리아
비올리타
린다
마하렛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48439569 

 

나의 마녀

인간은 언제나 합심해서 괴롭힐 누군가를 찾는다. 지나치게 잘나거나 못난 이가 바로 그 대상이 되는 법. 너무나 아름다운 탓에 마녀라고 손가락질 받는 소녀 코델리아와 코델리아가 나타난 덕

page.kakao.com

 

 

리뷰

 

마녀의 사랑이야기

마녀들의 사랑은 극단적이다

그 극단을 인간 군상과 함께 보여준다

각각의 감정이 잘표현되어서 꽤나 감명깊게 봤다.

웹툰이라서 그 표정으로 느껴지는게 

 

1권 주인공이 끝까지 갈 줄 알았으나

각 권수마다 다른 마녀들의 사랑이야기가 나온다

그 사랑이 어쩔땐 맘이 아프고

어쩔땐 너무 귀엽더라

 

재미있고 나는 추천한다.

 

필리파와 콜린의 사랑은 너무 안쓰럽고

스스로 그런 결정을 한 부분에서 이해가 가면서도 

좀 화가 났다.

이후에 해피엔딩이라는 부분을 보여줘서 너무 좋았다.